자주묻는질문/FAQ

뒤로가기
제목

송장번호로 배송추적이 되지 않습니다.

작성자 참오피스(ip:)

작성일 2015-11-27

조회 311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배송추적이 되지 않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.



1. 배송추적은 택배사에서 전산입력이 완료되는 늦은오후 부터 정확한 조회가 가능합니다.

(택배사 사정에 따라 전산입력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.)


2. 택배사가 CJ대한통운이 아닌 타 택배사의 송장일 경우

- 업체직납의 경우, 업체에서 타 택배사를 이용해 택배를 보낼 수 있습니다.

안내받으신 송장번호와 택배사 확인 후, 해당 택배사 사이트에서 조회하시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

그 이후에도 배송추적이 되지 않는 경우, 고객센터 혹은 1:1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빠른 처리 해드리겠습니다.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